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3:25
연예

데이식스 측 "성진, 오늘(8일) 현역 입대…본인 의사로 비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3.08 14:50 / 기사수정 2021.03.08 14:5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데이식스(DAY6)의 성진이 당일 입대 소식을 전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성진이 오늘(8일) 오후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12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별도의 공식 일정 없이, 그리고 조용히 입소하기를 희망하는 성진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여 입소는 비공개로 진행되었다"고 설명했다.

JYP 측은 "앞으로도 성진을 포함한 모든 DAY6 멤버들의 건강과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여 힘쓸 것을 약속드리며, 건강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다시 돌아올 성진을 위해 My Day 여러분의 변치 않는 응원과 격려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성진은 이날 입소 직전 브이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성진은 "입대날은 한 달 전에 정해졌는데 미리 얘기를 하면 걱정할 것 같아서 최대한 미뤘다"고 말했다.

한편, 성진은 지난해 5월 심리적 불안 증세 등 건강상의 이유로 팀 활동을 중단했다. 데이식스는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하 성진 입대 관련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항상 DAY6를 아껴주시는 My Day 여러분께 성진 군 입대와 관련하여 안내의 말씀 드립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고자 2021년 3월 8일 (월) 금일 자로 성진이 현역 입대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별도의 공식 일정 없이, 그리고 조용히 입소하기를 희망하는 성진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여 입소는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My Day 여러분께 직접 입대 소식을 알리고 싶다는 성진 뜻에 따라 당일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너른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성진을 포함한 모든 DAY6 멤버들의 건강과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여 힘쓸 것을 약속드리며,
건강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다시 돌아올 성진을 위해 My Day 여러분의 변치 않는 응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데이식스 공식 브이앱 채널 캡처 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