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00
연예

'군알못' 김희철 "모르는 게 당연해" (강철부대)

기사입력 2021.02.24 15:0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채널A와 SKY가 공동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가 티저 영상을 공개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가 모아진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채널A와 SKY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가 출전 부대 리스트를 확인하는 MC 김희철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초월적 피지컬과 고도의 멘탈을 요구하는 극한의 미션과 ‘리얼 특수부대’의 목숨 건 자존심 대결이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강철부대’의 전략 분석팀 김희철이 ‘군알못’의 면모로 허당미를 드러낸다. 김희철은 해병대 수색대 지옥주를 향해 “술 이름 아니냐”라며 엉뚱한 대답을 선보이는가 하면 쟁쟁한 6부대 리스트를 확인한 후 “(6부대를) 모르는 게 당연하다”라며 당당한 태도를 취해 폭소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군알못’ 김희철마저 깜짝 놀라게 한 도전자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베일에 싸인 도전자 명단이 공개되자 김희철은 연달아 감탄을 금치 못하면서도 “얼차려 한 번 해야겠는데?”라며 은근한 견제를 드러낸다.

또한 김희철은 극한의 상황에서 펼쳐지는 부대 간의 대결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부대들의 목숨 건 사투에 극도로 몰입하며 “엄청난 자존심 대결이다”라며 공감을 표한 것. 이어 “형제, 전우애에는 눈물 못 참죠”라며 관전 포인트를 제시해 어떤 재미와 감동을 안길지 본방송을 향한 흥미를 불러 모은다.

과연 ‘군알못’ 김희철의 자신감을 급상승시킨 도전자는 누구일지, 그가 주목한 관전 키워드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한편 채널A와 SKY 신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는 오는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SKY '강철부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