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12
연예

자이언티, 'SAP' 시즌2 오늘(5일) 첫방…첫 게스트 릴보이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05 08:4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자이언티의 ‘SAP’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자이언티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SAP’ 시즌 2가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청취자들을 찾는다.

‘SAP’은 호스트 자이언티가 다양한 분야의 사람을 초대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이른바 ‘삽질’하는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쇼다.

자이언티는 지난해 3월 온에어 됐던 시즌 1을 통해 래퍼 염따, 왓챠 박태훈 대표, 가수 헨리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와 함께 ‘삽질’한 이야기를 전하며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날 온에어 되는 시즌 2 첫 방송에는 ‘쇼미더머니9’의 우승자 릴보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팀 프로듀서였던 자이언티와 반가운 근황을 전한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보이는 오디오쇼로 청취자들과 만나며 이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자이언티는 “처음 예능에 출연했을 때, 말을 잘 못해서 구박당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요. 여러 해 동안 업그레이드를 거쳐 무려 ‘오디오쇼’ 시즌 2를 진행하게 되다니 신기합니다”라며 “’SAP’은 발이 무거운 제가 일주일에 한 번은 밖에 나가서 사람들도 만나고, 견문을 넓힐 수 있게 도와준 고마운 방송이에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에 뵙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자이언티가 진행하는 ‘SAP’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NOW.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