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1.29 17:02 / 기사수정 2021.01.29 17:02
'죽는 날을 아는 것 VS 모르는 것'에 대한 질문에 윤은혜는 "모르는 것이 낫다"라고 대답했다. 잠시 후 윤은혜는 "어렵다. 어려워"라며 깊은 생각에 빠졌다. 윤은혜는 "죽는 날을 모른다면 하루하루를 뜻깊게 살 것 같다. 알고 있으면 마음을 잡기 힘들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스태프 중 한 명이 "빨리 죽는 거 알게 됐는데 누가 결혼하자 하면 어떻게 할 거냐" 물었다. 이에 윤은혜는 "남은 일생 나는 행복하게 살고, 상대방한테는 아픔을 주겠다는 건가?"라며 "내 성격이라면 결혼할 것 같다"라고 대답했다.
또한 '스트레스 받을 때 혼자 있기 VS 사람들 만나기' 질문에 윤은혜는 "나는 너무 힘들면 혼자만의 시간이 좋은데, 혼자 있으면 너무 처지니까 웬만하면 사람들과 있으려고 한다"라고 대답했다.
이외에도 윤은혜는 다양한 질문의 밸런스 게임을 영상을 통해 대답했다. 끝으로 윤은혜는 "여러분들 오늘도 즐거우셨나요? 가끔씩 궁금한 사항 있으면 댓글 꼭 남겨주세요.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대답해드릴게요"라고 인사했다.
한편, 윤은혜는 지난 22일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재욱과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화제를 모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채널 '은혜로그in'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