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7:25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김경진 몸짱 변신…박주미 안방극장 복귀

기사입력 2010.11.26 10:52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월 26일 오전 10시 헤드라인



▶ '몸짱'으로 변신 김경진, 생애 첫 CF 촬영

몸짱 개그맨으로 거듭나고 있는 김경진의 생애 첫 메인 CF촬영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의 맨즈헬스 프로젝트 '절대남자'에 출연하고 있는 김경진은 최근 꾸준한 트레이닝을 통해 점점 달라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김경진은 "몸이 좋아지면서 혈색도 좋아졌다. 더불어 이미지까지 좋아지면서 CF까지 찍게 됐다"며 감격했다.

한편, 특히 몸매 좋기로 소문난 남자 모델들도 근육질로 바뀐 김경진의 몸매에 감탄해 마지않았고, 이에 자신감을 얻은 김경진도 촬영 중 과감히 복근 노출까지 감행했다는 후문이다.

김경진은 "아저씨의 원빈 같은 몸매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김경진의 생애 첫 메인CF 촬영 현장은 27일 방송에서 볼 수 있다.



▶ 박주미, 큐레이터로 9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단아함의 대명사 박주미가 2002년 SBS 드라마 '여인천하' 이후 9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박주미는 '결혼해주세요' 후속으로 2011년 1월 1일 토요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가제, 극본 조정선, 연출 이재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 지적인 큐레이터 서혜진 역으로 출연한다.
 
지난여름 영화 '파괴된 사나이'를 통해 연기자 컴백에 시동을 걸었던 박주미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있었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박주미는 변치 않은 단아한 외모로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박주미가 맡게 될 서혜진은 헌신적으로 뒷바라지해준 남편의 도움으로 유학을 다녀온 후 큐레이터로 일하게 되는 인물이다. 남편 역으로는 이재룡이 출연하여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박주미는 "서혜진은 다소 차가운 성격이면서 좋은 대학을 나왔지만 집안 사정으로 인해 고생을 겪게 되는 인물이다. 그런 가운데 결혼 후 남편의 도움으로 자신의 꿈을 이루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게 되는 역"이라고 자신의 배역을 소개했다.
 
또 "정말 오래간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탓에 긴장도 많이 되고 설렌다.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다. '사랑을 믿어요'는 사랑이 물질, 인스턴트, 자기 위주라는 단어로 대변되는 요즘 시대에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말해주는 지침서가 될 것이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와 각오를 밝혔다.
 
한편, '사랑을 믿어요'는 착하디 착한 김교감집의 사람들이 우여곡절을 겪으며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는 따뜻한 가족드라마로 '솔약국집 아들들'의 명콤비 이재상 PD와 조정선 작가의 재결합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전소민, 이준 '유혹녀'로 깜짝 등장

매회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스타가 탄생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정글피쉬2'에 배우 전소민이 깜짝 출연했다.

KBS 2TV 청소년드라마 <정글피쉬2>(김정환 연출) 3회에서 학교를 자퇴하고 떠돌던 바우(이준 분)가 집 안팎으로 자퇴생의 비애를 겪으며 독립을 준비하게 되고, 목돈을 위해 뛰어든 알바에서 누나(전소민 분)에게 위험한 제안을 받게 되는 상황이 연출되었다.

전소민의 깜짝 출연에 소속사관계자는 "데뷔 후 줄곧 시대극과 인연이 많아서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했다며,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에 도전하여 배우로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