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25일 오전 10시 헤드라인
▶ 사고현장 벤츠 선행녀 화제…"혹시 황정음?"
최근 한 자동차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블랙박스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흰색 벤츠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으로 보이는 이 영상에서,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이는 이륜차를 탄 남자가 쓰러져 있다. 곧이어 차를 운전하던 선글라스를 쓴 여성이 이 남성을 부축해 인도로 옮겨 준 뒤 다시 차를 운전했다.
영상의 정황으로 흰색 벤츠를 운전하던 여성은, 사고와는 무관하게 선행을 베푼 것으로 보인다.
현재 '벤츠녀'라는 제목으로 이 영상이 인터넷 상에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선행을 배푼 이 '벤츠녀'의 정체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여성은 선글라스를 쓴 상태에서도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등 자신의 얼굴을 본능적으로 가리는 모습이었다. 따라서 연예인이 아니냐는 추측이 조심스럽게 제기되고 있다.
한편 일부 네티즌은 영상에서 이 여성이 배우 황정음이 아니냐는 주장을 하고 있다.
여성의 외모가 황정음과 비슷할 뿐더러, 영상에서 드라마 자이언트의 대본과 유사한 형태의 문서가 놓여있기 때문이다. 황정음은 지난 8월 한 방송 프로에서 자신의 '벤츠 E클래스 시리즈'를 공개한 바 있다.
또한 영상을 누가, 어떤 이유로 유출한 것인 지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황정음이 맞다면 칭찬 받아야 할 일이다" "얼굴뿐 아니라 마음씨까지 곱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 라그나로크, '언제 접속 되나'…무료화로 접속자 폭주
24일부터 전면 무료화를 실시한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이용객이 몰리며 접속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전면 무료화 서비스로 전환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이에 라그나로크 운영 팀은 지난주부터 서버 점검을 하며 무료화 전환을 준비했으나, 무료화가 시작된 24일 예상 이상의 접속자 수로 인해 홈페이지의 접속이 원활치 않은 상황이 빚어졌다.
이에 운영 팀은 전 서버의 긴급 임시점검에 들어갔으나, 오후 10시 경인 현재까지 작업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다. 운영 팀은 22시 30분까지 서버 점검이 있을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에 이용자들의 불만 또한 폭주했다.
네티즌들은 "간만에 다시 해보려 했는데 로그인이 안됐다" "로그인이 안 되는 온라인 게임"이라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 레이디 가가, 150억원 대저택 구입…어떤 집이길래?
미국의 팝스타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초호화 저택을 구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지난 19일 미국 연예 매체 '스타펄스'는 "레이디 가가가 스코틀랜드 로디언(Lothian)에 위치한 17세기 대저택을 구입했다"고 보도했다.
'Yester House'란 이름의 이 대저택을 구입하기 위해 레이디 가가는 약 150억 원을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비싼 것으로 알려진 이 집은, 60개의 방을 가졌고 대지 면적은 약 81만 제곱미터(24만평)에 달한다.
또한 약 121제곱미터(37평)의 무도장이 있고, 3개의 주방을 갖췄으며 벽난로도 35개나 있다.
이 저택은 오페라 작곡가 '잔 메노티(Gian Carlo Menotti)'가 소유했던 집으로 음악과도 연관이 있는 곳이다.
부동산 업자에 따르면 이 저택은 2년 전 2400만 달러(약 276억 원)에 시장에 나왔지만, 레이디 가가가 "현 시새로 싸게 구입한 것은 아니라"며 "저택의 구입으로 금전적 이익은 없을 것"이라 밝혔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