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골프 여제 박세리가 퀴즈를 맞춰야 생존(?)할 수 있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 참여, ‘그림의 떡’인 랍스터를 바라보는 처연한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2월 2일 화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 측은 13일 뻐꾸기 산장에 모인 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 등 6인 멤버들이 처한 현실을 담은 티저 3종 세트를 공개했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퀴즈 버라이어티 예능 ‘와와퀴’는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와 종합편성채널 MBN이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하는 프로그램.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이번에 공개된 3종의 티저는 말 그대로 웃음 종합선물세트다. 지난 12일 공개된 ‘보는 순간 다이어트 실패각’이라는 교훈을 남긴 ‘고기 굽기’ 1차 티저를 비롯해, 박세리가 굶방에 지친 모습이 담긴 2차 티저, 그리고 결국 ‘삽자루 골프’까지 마다 않는 골프 여제 박세리의 모습이 담긴 3차 티저가 릴레이로 연결돼 호기심을 무한대로 자극한다.
‘프로 예능꾼’ 이수근의 군침도는 먹방으로 시작하는 영상에서 박세리는 “아니 지금 몇 끼를 굶는 거야”라며 리얼하게 분노를 내뿜는다. 애처롭게 ‘굶방’을 이어갔을 그의 모습이 예상되는 가운데, 마지막 장면에서는 그가 불에 올라가는 랍스터에 시선을 빼앗겨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실제로 제작진은 ‘퀴즈를 맞힌 자’만 식재료를 가져갈 수 있게 했다. 야생에 자발적으로 발을 내딛은 멤버들은 퀴즈를 못 맞추면 ‘국물도 없는’ 단호박인 룰이 적용되자 승부욕을 불태우기 시작했고, 그렇게 제작진은 공개된 티저처럼 ‘최대 웃음’을 뽑아냈다는 후문.
또한 마지막 부분에서는 골프 여제 박세리가 ‘삽자루 골프’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세리는 마치 ‘골프 방송’을 연상케하듯 초 집중하고 있는데, 삽자루로 골프공을 치는 모습이 웃음을 빵빵 터트리게 한다. 승부욕에 불타오르는 그를 바라보는 모든 멤버들은 ‘진지함’ 그 자체여서 웃음을 배가시킨다.
웃음 종합 선물세트인 이번 릴레이 티저는 이렇듯 귀여운 박세리의 모습과 함께, 절친인 양세찬과 이진호가 서로 등을 돌리게 된 모습, 뇌섹녀 이혜성이 ‘오답 퍼레이드’를 이어가는 모습 등이 담겨있어 ‘와와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와와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