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15
연예

강형욱, 최초 합동 보충 훈련…리에X도리 만남 성사 (개훌륭)

기사입력 2020.12.28 11:32 / 기사수정 2020.12.28 11:32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개훌륭’ 최초로 합동 보충 훈련에 나선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천사견의 반란, 두 얼굴을 지닌 레트리버 리에와 도리가 방송 이후 다시 만나게 된다. 사회성은 훈련사와 보호자만으로는 효율적으로 가르치는 것이 어렵기에 특별히 보충 훈련을 결정하게 됐다. 

이에 보호자에게 입질을 하며 시청자들을 가슴 서늘하게 만들었던 고민견 리에와 도리가 과연 어떻게 달라져 있을지, 그리고 사회성이 부족했던 두 고민견이 어떤 훈련에 돌입하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개훌륭’ 최초로 벌어지는 합동 보충 훈련은 반려견들이 지닌 사회성을 어떻게 판단할 수 있는지, 그리고 다른 개들과 만났을 때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방법 등 올바른 소통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강형욱은 “반려견들에게 있어 사회적 자극은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훈련사나 보호자만으로는 다양한 자극을 받을 수 없는 만큼 다른 개들과의 소통이 필요하다”고 해 과연 리에와 도리의 만남이 어떤 변화를 도모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