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2:22
연예

이유빈 아나,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다방면 활약 예고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1.12 09:49 / 기사수정 2021.01.12 09:4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 이유빈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유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유빈은 2019년 MBC스포츠플러스에 입사해 야구 현장 리포터로 데뷔한 후 차츰 활동 반경을 넓혀 프로야구 및 프로축구 경기가 열리는 현장에서 안정적인 인터뷰와 생동감 있는 리포팅을 보여줬다.

이 외에도 '미리 보는 MLB TOP 10 별별별 랭킹',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 등 다수의 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170Cm의 큰 키에 서구적인 외모를 지닌 이유빈은 발랄하고 유쾌한 리포팅으로 스포츠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으며, 앞으로 그녀가 가진 끼와 재능을 다양한 방송 콘텐츠에서 발휘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 예정이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이유빈 씨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예능, MC 등 더 넓은 분야에서 활동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유빈도 "계약 진행 과정에 있어서 많은 신뢰감이 생겼다.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불안함과 걱정이 있었지만 이제는 설렘이 더 크게 느껴진다. 주어진 기회 마다 최선을 다하며 사랑받는 방송인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테니 예쁘게 봐달라"는 소감을 전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