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7:46
연예

김병만, '2020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 고사…"행사 즐기겠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2.17 14:10 / 기사수정 2020.12.17 14:1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김병만이 '2020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를 고사했다.

17일 김병만의 소속사 SM C&C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김병만은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 올랐으나, 고심 끝에 정중히 고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한 해의 활동을 격려해주신 마음은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올해를 마무리 하는 축제의 장에 함께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수상 후보의 자리는 조심스레 내려놓고, 한 해를 기억하기 위한 축제의 장에서 누구보다 큰 박수로 행사를 즐기고 축하하겠다"며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해, 더 뜻 깊고 큰 즐거움을 전해주신 분들에게 이 상이 돌아가길 진심으로 바란다"는 말을 덧붙였다.

한편 김병만은 올해 역시 SBS '정글의 법칙'에서 활약을 펼쳤다. '2020 SBS 연예대상'은 오는 19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다음은 김병만 소속사 SM C&C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병만 소속사 SM C&C 입니다.

금일 보도된 김병만 SBS ‘연예대상’ 관련 입장 전해드립니다.

보도된 바와 같이 김병만은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 올랐으나, 고심 끝에 정중히 고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한 해의 활동을 격려해주신 마음은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올해를 마무리 하는 축제의 장에 함께 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큰 영광이라 생각합니다.

수상 후보의 자리는 조심스레 내려놓고, 한 해를 기억하기 위한 축제의 장에서 누구보다 큰 박수로 행사를 즐기고 축하하겠습니다.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해, 더 뜻 깊고 큰 즐거움을 전해주신 분들에게 이 상이 돌아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언제나 김병만의 활동에 많은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따듯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M C&C 드림.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