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5:58
연예

전효성, 23인치 허리의 비결?…비건표 다이어트 레시피 (블링달링) [종합]

기사입력 2020.12.17 11:48 / 기사수정 2020.12.17 11:48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가수 전효성이 23인치 허리의 비결을 공개했다.

전효성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에 '건강한 다이어트 레시피 6가지. 채식 위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전효성은 "오늘은 제가 사이즈 줄이기 프로젝트를 할 때 병행했던 식단을 모아 모아 알려드리려고 한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지난달 전효성은 5개월에 걸친 '사이즈 줄이기 프로젝트'의 결과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전효성은 팔뚝 23cm, 허벅지 47cm에 23인치의 허리를 자랑해 구독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서 전효성은 "제가 사이즈 줄이기 프로젝트를 할 때 병행했던 식단기록들이다. 제가 했던 식단 중 6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한다"라며 "비건 요리책에서 레시피를 얻기도 했고 평소 제 마음대로 만들어 먹던 것도 있다"라고 소개했다.

전효성은 "제가 요리를 잘하는 편은 아니어서 다소 서툴고 모양새가 그렇게 좋진 않다. 그런 것들은 조금만 이해를 해달라"며 귀엽게 당부했다.

이어 "제가 이번에 요리해서 먹으면서 느꼈던 건 제 마음대로 취향을 첨가할 수 있어서 그게 너무 좋았다. 서툴더라도 직접 만들어서 먹으니까 성취감이 들어 나를 칭찬해주고 싶었다. 자존감이 높아지는 기분이 들었다. 마음도 이렇게 건강해지는데 더불어 몸도 건강해지는 효과를 봤다"며 구독자들에게 요리를 추천했다.

본격적으로 레시피 소개에 들어간 전효성은 첫 레시피로 삶은 양배추에 으깬 두부와 각종 채소를 섞은 소를 넣어 말아 만든 양배추 두부말이를 소개했다.

이어 전효성은 들깻가루, 두유와 함께 채소를 볶아 만든 들깨 채소볶음까지 소개하며 반전 요리 실력을 뽐냈다. 직접 만든 들깨 채소볶음을 맛보던 전효성은 “들깨가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완전 취향저격 당했다”라며 폭풍 먹방과 함께 접시를 깨끗하게 비워냈다.

이어 전효성이 소개한 두부 유부 비빔과 소이요거트는 다이어트 식단임에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보는 이의 식욕을 자극했다. 또한, 전효성은 쌀을 콜리플라워로 대체한 콩나물 비빔밥에 도전했다. 처음 도전해본 콩나물 비빔밥을 시식해보던 전효성은 “참기름을 많이 넣은 것 같다. 혹시나 이거 보고 따라 하시는 분들은 꼭 레시피를 따라 하시길 바란다”라며 솔직한 후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전효성은 무화과와 집에 있는 채소들을 넣은 간단한 채소 과일 샐러드를 소개하며 영상을 마쳤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