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가 성탄절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17일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인기 캐주얼 액션 게임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듬뿍 담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슈퍼 액션 히어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신규 가면 ‘겨울정령’, ‘루돌프’를 새롭게 만날 수 있으며, 게임의 모델로 활약 중인 흔한남매의 캐릭터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콘셉트 가면 2종도 등장했다.
신규 가면들은 각각이 가진 개성에 따라 화려한 외형은 물론 특수한 고유 능력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 내 각종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에서도 산타 복장을 한 히어로와 루돌프가 등장하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마들로 꾸며졌다.
이와 더불어, 매일 간편한 참여만으로 풍성한 게임 보상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새해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별도로 마련된 미니 게임에 참여해 히어로의 성장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최고급 게임 아이템은 물론 한정판 크리스마스 가면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최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는 피처폰 시절 쉽고 간결한 조작성과 시원시원한 액션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슈퍼 액션 히어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원작이 가진 특유의 코믹성과 화려한 액션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탭과 스와이프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한 터치만으로 짜릿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게 한 게 특징이다. 또한, 자체 물리엔진을 활용한 캐릭터들의 더욱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과, 수집과 꾸미는 재미를 한층 발전시킨 마스크 시스템은 다방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