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7:20
연예

곽시양, 숨겨둔 요리 실력 공개 "결혼 잘하고 싶다" (갬성캠핑)

기사입력 2020.12.11 22:32 / 기사수정 2020.12.11 22:32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배우 곽시양이 놀라운 칼질 솜씨를 선보였다.

11일 방송한 JTBC 예능 '갬성캠핑'에서는 박나래, 안영미, 박소담, 솔라, 손나은과 함께 게스트 곽시양이 함께한 캠핑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박지에 도착한 이들은 저녁 준비를 시작했다. 곽시양은 "겨울이고 추우니까 호빵 기계를 가져왔다"라며 편의점에서나 볼 수 있는 기계를 꺼냈다.

이에 안영미는 "어디서 복이 굴러왔냐"라며 그의 센스에 감탄했다. 이어 안영미와 박소담이 통닭을, 솔라와 곽시양이 떡볶이, 박소담과 박나래가 손칼국수를 만들기로 했다.

요리를 시작한 곽시양이 경쾌한 칼질 소리를 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나래가 "원래 요리를 할 줄 아냐"라고 묻자, 곽시양은 "예전에 셰프 역할을 맡았을 때 요리를 배웠다. 일이 안 바쁠 땐 사람들 초대해서 요리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두가 홀린 듯 곽시양의 칼질을 구경했다.

박나래가 "옛날에 여자친구한테 요리도 해주고 그랬냐"라고 물었고, 곽시양은 "요즘은 요리 못하면 안 된다더라. 2년 전쯤 갈비찜을 해준 적이 있다"라며 "미래를 위해서 준비할 거다. 결혼 잘할 거다"라고 다짐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