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42
연예

'오! 삼광빌라!' 이장우, 3단 매력 #달달로맨스 #친근 매력 #찰떡 케미

기사입력 2020.12.04 15:0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장우가 ‘오! 삼광빌라!’ 인기 견인에 앞장서고 있다. 

이장우는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건축사무소 대표 우재희 역으로 분했다. 훈훈한 외모는 물론이고 주변을 챙기는 배려심 넘치는 성품, 그리고 기억을 잃은 아버지 우정후(정보석 분)를 비롯해 삼광빌라 입주민들과 함께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빛채운(진기주 분)에게 위로가 되는 다정다감한 남자친구 우재희로 변신한 이장우는 진기주와 함께 코알라-뭉이(우재희-이빛채운) 커플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이장우는 앞서 이빛채운을 향한 우재희의 간절한 진심을 전하는 ‘반말 고백’과 연애 세포를 깨우는 키스신으로 화제가 됐다. 이빛채운을 향한 우재희의 직진 로맨스를 그려냈다. 이장우는 쌍방로맨스 이후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 나타나는 귀여운 애교부터 애정 가득한 눈빛과 미소를 보여줬다.

우재희는 자신을 길러준 엄마 이순정(전인화)의 억울한 누명을 풀어 주기 위해 친모 김정원(황신혜 분)의 집으로 들어간 이빛채운에게 힘이 돼줬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아버지 우정후(정보석)와 이혼 후 조울증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어머니 정민재(진경)을 세심하고 살뜰하게 보살피는 효자 우재희의 모습도 소화한다. 이장우는 기억을 잃고 순수해진 아버지와는 사랑스러운 부자케미를, 자신만의 삶을 찾고 싶어 하는 어머니와는 친구 같은 모자케미를 선보이는 중이다. 

자신이 사는 삼광빌라 입주민들과도 화기애애하게 어울리는 우재희를 연기하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해 온 이장우는 이빛채운을 놓고 신경전을 벌였던 황나로(전성우 분)와도 케미를 자랑한다. 평소 교활한 펭귄이라고 부르며 견제하기는 했지만, 정작 그가 모두를 속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진심으로 안타까워했다.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