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04
연예

다크비, 데뷔 300일 기념 쿠킹 브이앱 성료 “앞으로도 함께 해주세요”

기사입력 2020.11.30 10:11



그룹 다크비(DKB)가 데뷔 300일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다크비는 28일 오후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데뷔 300일 기념 쿠킹 브이앱을 진행했다.

이날 다크비는 멤버들이 직접 만든 닭볶음탕과 300일을 기념하는 케이크, 간식을 먹으며 300일 동안 있던 에피소드와 아낌없는 사랑을 준 팬들에게 끊임없는 감사를 전했다. 

또 닭볶음탕을 만드는 중간 추가재료 획득을 위해 초성 게임, 참참참 등 미니게임을 진행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리더 D1은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600일, 1000일 계속해서 함께 해주시면 좋겠다” 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올해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로 데뷔한 다크비는 작사와 작곡은 물론 안무 창작, 아크로바틱, 디제잉 등 제작 거의 전 분야에서 자체 제작이 가능한 올라운더 실력파 그룹 기대주로 떠올랐다.

이어 최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의 신곡 ‘난 일해(Work Hard)’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끊임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그룹이다.

한편, 다크비는 300일 동안 응원해준 팬들에게 롤링 페이퍼를 작성, 공식 SNS에 게시하며 팬들에 대한 감사함과 사랑을 아낌없이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