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00
연예

‘열린음악회’, 홍진영-노을-위클리-부활-뮤지컬 ‘고스트’ 팀 출격 #출연진

기사입력 2020.11.29 15:39



‘열린음악회’ 출연진이 눈길을 끈다.

KBS1 ‘열린음악회’는 2020년 11월 29일 방송 출연진과 그들이 부를 곡들을 예고했다. 이번 방송은 “제 1312회”다.

이번 방송에는 가수 MOON, 노을, 뮤지컬 ‘고스트’ 팀, 위클리, 홍진영, 부활이 출연한다.

MOON은 ‘Autumn leaves’와 ‘물안개’를 노을은 ‘너의 곁에만 맴돌아’와 ‘청혼’을 부를 예정이다.

뮤지컬 ‘고스트’ 팀은 ‘Here Right Now’, ‘Unchained Melody’ + ‘I Had A Life’, ‘I'm Outta Here’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무대에는 아이비, 김진욱, 김우형. 박지연, 백형훈. 박준면 등이 함께 한다.

이어서 위클리는 ‘내 남자친구에게’와 ‘Zig Zag’를, 홍진영은 ‘안돼요’와 ‘엄지척’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부활은 ‘비밀’, ‘Lonely Night’, ‘Never Ending Story’를 부를 예정이다.

KBS1 ‘열린 음악회’는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쇼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 다양한 가수를 통해  전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있는 중이다.

KBS1 ‘열린 음악회’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BS1 ‘열린음악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