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43
연예

섹시-귀여움-순수 다 되는 만능캐 방탄소년단 정국

기사입력 2020.11.18 08:37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다채로운 매력 소유자의 면모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6일 공식 빅히트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2021년 시즌그리팅 화보 촬영 비하인드 포스트 2탄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강렬한 레오파드 티셔츠에 상, 하의 모두 진 소재를 입은 청청패션으로 자유 분방한 레트로 감성을 자아냈다.



머리를 뒤로 묶어 더욱 힙한 느낌을 주는 펌을 넣은 앞머리 헤어 스타일과 바지에 손을 넣은 채 철조망에 기대어 어딘가를 응시하는 시크한 눈빛이 섹시한 분위기를 풍겼다.



조각같은 이목구비에 화려한 비주얼까지 더해져 화보에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서 정국은 강아지풀을 코에 댄 채 수염을 만들어 귀여운 '멍뭉미'를 한껏 발산했다.

정면을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을 뿜으며 빛나는 꽃미남 비주얼도 뽐냈다.

또 정국은 강아지 입에 손을 대고 간지럽다는 듯 순수하게 함박 웃음을 지어 보이는 천진난만한 매력도 보여줬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월 20일, 전 세계 동시에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를 발표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 네이버포스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