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8:21
연예

카더가든, 하동균, 려욱에 이어 ‘트래블러’ 프로젝트 참여해

기사입력 2020.11.16 09:25



가수 카더가든(Car, the garden)이 ‘Traveller(트래블러)’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SNS채널을 통해 카더가든과 신예 작가진의 컬래버레이션 녹음 현장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카더가든이 참여하는 ‘트래블러(Traveller)’는 우리가 당연하게 누렸던 삶과는 달라진 ‘뉴노멀(New Normal)’ 시대가 도래함과 함께 찾아온 혼란과 두려움을 조금이라도 달래줄 수 있는 삶의 이야기를 ‘여행’이란 주제로 풀어가고자 하는 클래프 컴퍼니의 프로젝트로, 앞서 하동균 ‘처음 그대를 사랑했었던’, 슈퍼주니어 려욱 ‘Calendar’가 발표된 바 있다.

카더가든이 부른 ‘트래블러(Traveller)’ 네번째 신곡 ‘그날, 우리’는 리듬 루프와, 아르페지오 주법의 피아노, 그리고 기타 사운드가 주를 이루는 몽환적인 R&B 발라드 곡으로,카더가든만의 질감있는 음색으로 그리움과 체념 등의 슬프지만 아름다운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신진 창작자를 지원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0 창의인재 동반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신예 작곡가 HYUNKI, Bluekuen이 멘토 원종쌤(한원종) 프로듀서를 주축으로 작곡, 편곡했으며, 작사에는 오유원, 융희, 최하나, B.B, CLEF CREW가 함께 했다.

특히 ‘그날, 우리’는 카더가든이 직접 모니터 후 선택한 곡으로, 의미있는 컬래버레이션이 이뤄졌다는 후문이다.

앞서 공개된 메이킹 필름 속 카더가든은 클래프 컴퍼니를 통한 신진 작곡,작사가와의 협업에 대해 "신인 작가분들과 함께 한다는 취지가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좋은 곡들이 많다고 느껴져 많이 고민하지 않고 결정하게 되었다."는 참여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의 소유자 카더가든과 클래프컴퍼니의 신진 작가진과의 컬레버레이션 싱글 ‘그날, 우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8일(수)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클래프 컴퍼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