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1:57
연예

배달 맛집 투어 '배달그라운드', '네고왕'-'발명왕' 흥행 잇는다

기사입력 2020.11.12 14:49 / 기사수정 2020.11.12 14:4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달라스튜디오가 신규 웹예능 '배달그라운드'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간다.

12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가 '네고왕'과 '발명왕'의 인기를 이어갈 신작 웹예능 '배달그라운드'를 첫 공개한다. '배달그라운드'는 찾아가는 본격 전국 배달맛집 리뷰 웹예능으로,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먹방 리뷰 콘텐츠로 다시 한번 에이앤이 디지털 스튜디오만의 남다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배달그라운드'는 전국 방방곡곡 숨은 배달맛집들을 발굴하고, 직접 배달 가능 지역으로 찾아가 '어디서든' 100% 솔직한 먹방 리뷰를 전한다. 특히 길바닥부터 모텔 바닥까지 배달 가능 지역에 어디서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 무작정 펼치는 이색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언택트 시대로 각광받고 있는 '배달 맛집 투어'라는 신선한 컨셉과 SNL에서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이광수 얼굴묘사로 '보급형 이광수' 라는 타이틀을 얻은 배우 겸 개그맨 이명훈이라는 신선한 캐스팅으로 더욱 기대를 북돋고 있다.

정제되지 않은 예능 원석 이명훈이 거침없는 배달 맛집 투어의 첫 시작을 알린다. “"얼굴은 이광수, 이름은 임영웅을 닮았다"는 닮은 꼴 부자 이명훈의 자유분방한 동네투어부터 제작진과의 남다른 티격태격 케미 폭발로 첫 화부터 새로운 웃음 폭탄의 등장을 알릴 예정이다.

"'동네왕'으로 이름 변경하면 안 돼요?"라며 왕이 되고 싶다는 야심을 드러낸 이명훈과 콘텐츠 재미를 위한 제작진들의 고군분투 케미가 '배달그라운드' 유행을 예고한다.

'배달그라운드'는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에이앤이 코리아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