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05
연예

‘좋은 노래 전도사’ 아이유, 이번엔 최유리 ‘모닥불’&‘굳은살’ PICK…제 2의 ‘돌핀’ 될까

기사입력 2020.11.10 13:36



아이유 전도사님이 또.

최근 아이유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최유리의 ‘모닥불’, ‘굳은살’ 스트리밍 인증샷이 게재되었다.

아이유는 스트리밍 인증샷과 함께 ‘마음 데우고 가셔요’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 오마이걸 ‘돌핀’을 추천하며 대세로 만든 아이유. 이번 추천이 또 어떤 긍정직인 효과를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닥불’, ‘굳은살’은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한 최유리의 첫 번째 미니앨범인 ‘동그라미’의 수록곡으로, 발매 이후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곡들이다.

‘푸념’을 통해 제29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최유리는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동그라미’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최유리는 미니앨범 ‘동그라미’에 수록된 전곡과 싱글 ‘동네’, ‘답장’ 모두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는데, 노래와 가사에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면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또한 정식 데뷔 이후 출연한 KBS1 올댓뮤직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깊이 있는 음색과 노래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는 뮤지션’으로 소개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좋아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또렷한 사랑을’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캡처 화면을 업로드하여, 팬들과 아이유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인스타 스토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