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6:33
연예

오마이걸 효정, 마라콩불→김밥…수준급 요리 실력 공개 ('쩡이언니') [종합]

기사입력 2020.11.09 19:08 / 기사수정 2020.11.09 19:0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오마이걸 효정이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했다.

지난 8일 효정의 유튜브 채널 쩡이언니에 '[쩡's house] 요리하고 먹는 쩡 (feat. 마라콩불, 고구마 맛탕, 건강김밥, 빵 먹빵)'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효정은 직접 김밥을 만들며 요리 실력을 뽐냈다. 효정은 샐러드와 당근, 참치, 단무지를 이용해 풍성한 건강식 김밥을 만들었다.

김밥 속 재료 모두 직접 만들며 먹음직스러운 김밥을 완성했다. 김밥용 김을 이용한 김밥이 아니라 옆구리가 터진 김밥이 완성됐지만 같이 먹을 떡볶이까지 만들어 식사를 했다.

다음날 아침 효정은 빵과 커피를 먹으며 평범한 일상을 공개했다. 빵에 딸기잼, 땅콩잼을 발라 식사를 마친 효정은 "먹을 때마다 턱에 립스틱이 묻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효정은 집에서 마라샹궈 만들기를 도전했다. 친구에게 선물받은 마라샹궈 소스를 이용해 마라샹궈를 만들 계획을 짠 효정은 "만들 줄 모른다"며 "넣고 싶은 재료를 다 사왔다"고 밝혔다.

효정은 버섯, 청경채, 배추, 콩나물, 고기를 먼저 볶고 마라샹궈 소스와 굴소스를 첨가했다. 삶아둔 넓적당면도 넣어 마라샹궈를 만들었다. 직접 고구마맛탕도 만들어 먹방을 펼쳤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