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트로트 그룹 신하(김경진, 김동찬) '장모님'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경진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하 '장모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는 "'장모님' 뮤비 찍었어요. 도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라고 인사를 남겼다.
'장모님'은 지난 5월, 김경진의 결혼을 앞두고 발표한 곡이다. 모델 전수민과 결혼을 앞둔 김경진이 장모님을 위해 준비한 곡으로, 신나는 비트 위 김경진과 김동찬의 특색있는 보이스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흥을 더했다.
이번 '장모님' 뮤직비디오는 이달 초 서울 종로구 익선동 김경진이 운영하는 한식당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뮤직비디오에는 김경진, 김동찬을 비롯해 SBS 개그맨 박경림과 트로트 가수 정호가 함께했다.
특별히 이번 뮤직비디오의 포인트는 세상의 모든 '장모님'으로 분한 박경림의 표정 연기. 푸근하면서도 인자한 비주얼과 더불어 돈 앞에서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실제 김경진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촬영을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아기자기한 소품과 옛 정취가 느껴지는 골목길의 풍경이 친근함을 자아내 보는 재미까지 극대화시켰다.
한편 신하 '장모님' 뮤직비디오는 다음주 중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신하 '장모님'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