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9:11
연예

박지훈, 오늘(4일) 정규 1집 '메세지'로 컴백…역대급 피처링 라인업

기사입력 2020.11.04 11:06 / 기사수정 2020.11.04 13:2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박지훈이 4일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를 발매, 역대급 활동을 예고했다.

앞서 3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색깔을 구축해 온 박지훈이 정규 1집으로 보다 더 확장된 스펙트럼을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

아트필름과 트레일러 영상, 스페셜 트랙비디오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콘텐츠마다 양극단의 분위기를 오가며 폭넓은 비주얼 소화력을 보여준 만큼 그의 첫 정규앨범 '메세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팬덤은 물론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박지훈의 정규 1집의 주요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 강렬 남성미+금발 옴므파탈
박지훈은 타이틀곡 ‘GOTCH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옴므파탈 매력이 가득한 남성미로 반전 이미지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금발로 변신해 짙은 카리스마라는 새 옷을 완벽히 소화하는 등 탁월한 비주얼로 관심을 끈 그가 보여줄 새로운 무대에 대한 관심도 높다.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을 오갈 박지훈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 역대급 피처링 군단
박지훈의 정규 1집은 일찌감치 ‘웰메이드 앨범’으로 손꼽힌 바 있다. 박지훈과 솔로 앨범 작업을 꾸준히 함께한 텐조(Tenzo)의 총괄 프로듀싱 하에 키비, $$AM, 이기, WWWAVE(웨이브) 등 화려한 프로듀서진과 페노메코(PENOMECO)와 EB, 펀치넬로(punchnello), 스웨덴세탁소 등 초호화 피처링 군단이 힘을 보태며 명반 탄생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비주얼부터 음악까지 ‘무한 스펙트럼’
신보를 통해 박지훈이 보여줄 넓은 스펙트럼 역시 관심을 모으는 부분 중 하나다. 사랑스러운 매력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통해 또 다른 얼굴을 보여준 박지훈의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은 그의 컴백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끌어 올린다.

비주얼 외에도 힙합과 인디뮤직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더욱더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티스트로서의 진보된 모습을 담은 박지훈의 기념비적인 첫 정규앨범에 대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첫 정규앨범 ‘MESSAGE’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마루기획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