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8:11
연예

에이프릴 진솔, 웹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촬영 마쳐…좌충우돌 판타지 로맨스

기사입력 2020.10.28 08:59



그룹 에이프릴의 진솔이 새로운 웹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로 특별한 매력을 빛낸다.

28일 DSP미디어에 따르면 에이프릴의 진솔은 최근 새로운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 여주인공 김가을로 캐스팅돼 촬영을 마쳤다.

새 웹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내가 만든 망작 영화의 주인공이 된다면?'을 콘셉트로 영화 감독 '김가을'이 '한여름 밤의 꿈'이라는 영화 속에 들어가 '한가을'로 변신, 자신이 만든 캐릭터들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진솔이 영화에서 탈출하는 방법은 남자주인공 남주원의 고백을 받는 것이지만 자꾸만 의외의 인물과 엮이게 된다. 특히 진솔은 작품 밖에서는 김가을, 작품 안에서는 한여름이라는 두 역할을 맡아 자신만의 특별한 매력을 담아낸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다시 만난 너'에 이어 두 번째 웹드라마 출연 작품인 만큼, 연기자로서 한층 더 발전한 진솔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진솔은 "비슷하면서도 다른 가을이라는 역할이 쉽진 않았지만 정말 재미있었고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던 촬영이었다"면서 "추워진 계절에 따뜻함을 가져다드릴 수 있는 작품이니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에이프릴 진솔이 함께한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채널A 디지털 콘텐츠 채널 'AYO'에서 10월 말, 채널A TV에서 11월 중 방영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DSP 미디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