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32
연예

'인생앨범-예스터데이' 티저…주현미, 후배 가수 라이브 무대에 뜨거운 눈물

기사입력 2020.10.27 15:41 / 기사수정 2020.10.27 15: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주현미의 눈가에 뜨거운 눈물이 맺힌 모습이 포착됐다.

MBN 신규 음악 토크쇼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이하 '예스터데이')가 11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27일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영상 속 주현미의 눈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그는 바로 자신의 앞에서 애절하게 노래하는 후배 가수를 바라보면서 입술을 꽉 깨물고 눈물을 참다가, 끝내 눈시울을 붉히고야 만다. 주현미를 감상에 젖게 만든 이 노래는 2014년 주현미가 발표한 '아버지'라는 곡이다.

'당신의 그 깊은 사랑을, 이제야 알아갑니다'라는 노랫말이 아버지의 사랑을 먹먹히 전하며 주현미의 심금을 울린 것. 또 '당신의 인생을 부르다'라는 문구가 곁들여지면서 '예스터데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티저 외에도 '예스터데이' 제작진은 이산가족 상봉 및 1988년 서울올림픽, IMF 사태, 2002년 월드컵 등 현대사의 큰 순간마다 울려퍼졌던 노래들을 담은 티저 영상을 선보여, 동시대를 살아가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드릴 준비를 마쳤다.

한편 '예스터데이'는 매주 레전드급 주인공을 초대해, 그 사람의 인생을 음악으로 구성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해당 주인공의 인생을 노래할 10여 명의 '인생곡 가수들'이 저마다 특별한 라이브 무대로 감동을, 주인공과의 인생 토크로 재미까지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이후 해당 주인공이 인생곡 가수들이 부른 노래 중 가장 마음에 와닿았던 한 곡을 선택한다.

안재욱, 주현미, 김재환으로 '황금 MC' 라인업을 확정지은 '인생앨범-예스터데이'는 오는 11월 6일 밤 11시 첫 방송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