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16
연예

'뮤직뱅크' 블랙핑크, 10월 셋째 주 1위...NCT U·펜타곤·베리베리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10.16 18:15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블랙핑크가 출연 없이 1위를 기록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블랙핑크가 'Lovesick Girls'로 10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후보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지난 8월 21일 디지털 싱글 'Dynamite'를 발매해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 2일 정규 앨범 'THE ALBUM'을 발매했으며, 타이틀 'Lovesick Girls'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록 두 그룹 모두 방송에 참여하지 못했지만, 열띤 경합 끝에 블랙핑크가 방탄소년단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MC 아린은 "블랙핑크 축하드린다. 트로피는 저희가 잘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12일 미니 앨범 'WE:TH'를 발매한 펜타곤은 "희망이라는 꽃말을 가진 데이지와 아픈 사랑에 데이다라는 의미를 이중적으로 담고 있다"고 타이틀 '데이지'를 소개하며 "많이 들어 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어 '데이지' 무대의 포인트 세 가지로는 "펜타곤 멤버들이 아련한 눈빛, 폭발적인 가창력, 아름다운 춤선"을 꼽았다.

펜타곤과 같읕 12일, 정규앨범 'The 2nd Album RESONANCE Pt.1'로 컴백한 NCT U는 "중독성 있는 휘파람 사운드와 힙합 비트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소개하며 "이 곡이 여러분들의 소원을 다 이루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타이틀 'Make A Wish'의 세 가지 포인트로는 "인트로, 댄스 브레이크, 아웃트로까지 무엇 하나 빼놓을 수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뮤직뱅크'에는 BDC, GHOST9, NCT U, Stray Kids, VERIVERY, Weeekly (위클리), XUM, 골든차일드, 더보이즈(THE BOYZ), 던 (DAWN), 송하예, 시그니처(cignature), 에버글로우, 위아이(WEi), 위키미키(Weki Meki), 쪼꼬미, 펜타곤,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