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0.25 23:51 / 기사수정 2010.10.25 23:51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25일 인터넷상에서는 가인 '마이크 사고'에도 당당하게 대처, 강수정 '행복한 결혼 생활 공개', 이승기·구미호도 홀릴 맛탕 '호평'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가인, '마이크 사고'에도 당당하게 대처…'역시 프로'
솔로 앨범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인이 방송 사고에 노련함과 침착함으로 대처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가인은 독특한 메이크업과 과감한 의상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첫 솔로 음반 'step 2/4'의 타이틀곡 '돌이킬수 없는'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 때 '돌이킬 수 없는' 전주가 진행되는 도중 가인의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아 순간 주위를 당황케 만들었다. 이에 노래 시작 직전 방송 관계자가 무대 위로 올라와 바로 마이크를 교체해주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가인은 흐트러짐 없이 침착하고 담담하게 대처하며 무대를 훌륭하게 마무리 지어 주위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가인을 비롯해 싸이, SG 워너비, 2NE1, 샤이니, 비스트, 미쓰에이, 슈프림팀, 2PM, 유키스, FT 아일랜드, 임정희, 선민, NS 윤지, 지기독, 레인보우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② 강수정, 행복한 결혼 생활 공개…네티즌 '부러워'
방송인 강수정이 홍콩에서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강수정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결혼생활에 대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
지난 24일에는 "홍콩집에서 뒷길로 한 5분 정도 걸어가면 빅토리아 피크가 나와요.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신랑과 커피 한 잔 하러 나왔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25일 오전에는 음식 사진과 함께 "오늘 아침은 만다린 호텔에서 산 초콜릿 크로아상과 커피~제가 홍콩에서 제일 좋아하는 아침메뉴지만 살찔까봐 아주 가끔 먹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강수정의 트위터를 방문한 네티즌들은 "꿈같은 결혼생활이다", "너무 부럽다", "방송에도 자주 출연해달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수정은 지난 24일 홍콩에서 열린 JYJ쇼케이스에 참석해 실시간으로 사진을 올려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③ 이승기, 구미호도 홀릴 맛탕 '호평'…비결은 '연필깎이'
'구미호'를 홀린 이승기가 맛탕을 만들어 출연진을 홀렸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멤버들이 전라남도 신안군에 있는 '만재도'를 찾아 다섯 가지 보물찾기에 나섰다.
멤버들은 저녁 식사를 위해 우럭과 다시마, 고구마 등을 직접 손질하며 식사를 준비했다.
특히 이승기는 고구마를 맡아 식사 후식으로 먹을 고구마 맛탕을 준비했다. 그동안 형편없는 요리실력으로 출연진을 당황케 했던 이승기의 요리에 멤버들은 기대를 전혀 하지 않았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깨고 '이승기표 고구마 맛탕'은 호평을 받으며 단숨에 인기요리로 떠올랐다.
출연진들의 극찬에 힘이 난 이승기는 고구마 맛탕을 맛보지 못한 제작진을 위해 다시 맛탕을 요리하는 열의를 보였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이승기가 요리 연습을 했나 보다", "나도 먹어보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승기는 고구마를 다듬는 과정에서 연필 깎듯이 고구마를 깎아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수근이 "이제 (글)써도 되겠다. 다 깎은거 같은데?"라고 핀잔을 줘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