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6:05
연예

심진화♥김원효, 응원차 포항 덮죽집 방문 "사장님, 눈물 보여" [전문]

기사입력 2020.10.12 08:3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코미디언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골목식당'을 통해 인연을 맺은 포항 덮죽집을 찾아갔다. 

심진화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사 보고 저희도 속상해서. 마침 포항이라 서울 올라오는 길에 들러 응원의 말씀 드리고 왔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사장님이 저희 보고 눈물을 보여서 맘이.."라며 "많은 분들이 응원합니다. 포항 덮죽 사장님 힘내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포항 덮죽집을 찾은 김원효, 심진화의 모습이 담겼다. 덮죽집 사장과 함께 찍은 셀카가 특히 눈길을 끈다. 

최근 SBS '골목식당'을 통해 백종원의 극찬을 받은 포항 덮죽집과 유사한 메뉴를 내세운 프랜차이즈 '덮죽덮죽'이 론칭 소식을 알렸다. 덮죽은 포항 덮죽집 사장이 직접 개발한 메뉴. 이에 프랜차이즈의 등장은 누리꾼들을 분노케 했다. 



포항 덮죽집 사장 역시 SNS를 통해 "저는 다른 지역에 덮죽집을 오픈하지 않았습니다. 빼앗아가지 말아주세요 제발"이라며 "포항 골목식당 출연 THE신촌's덮죽은 서울 강남과 그외 지역의 어떤 업체와도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라는 글로 속상함을 드러냈다. 

심진화와 김원효는 '골목식당'에 출연, 덮죽 시식을 위해 포항 덮죽집을 찾은 바 있다. 방송 당시 인연으로 포항 덮죽집을 직접 찾아 힘을 실은 것. 이에 응원 메시지가 더욱 쏟아직 있다.

다음은 심진화 글 전문

기사보고 저희도 속상해서 마침 포항이라 서울 올라오는 길에 들러서 응원의 말씀 드리고 왔어요.

저희가 사장님 덮죽 첫 손님이었어서 맘이 다르더라고요

근데 사장님이 저희 보시고 눈물을 보이셔서 맘이.. 

많은 분들이 응원합니다!!!!!! 포항덮죽 사장님 힘내세요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심진화 인스타그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