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듀오 ’여행스케치‘가 주옥같은 명곡들로 안방 시청자들과 추억여행을 떠난다.
TBS 측은 오늘(8일 목) 밤 11시 30분에 방송되는 TBS TV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가 2회 게스트로 여행스케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여행스케치는 ’별이 진다네‘, ’옛 친구에게‘ 등 대표적인 명곡들을 포함한 9곡의 무대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신예가수 소낙별과 세대를 뛰어넘는 콜라보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여행스케치는 이번 방송을 두고 “콘서트보다 더 열심히 한 것 같다”며 “비록 관객 앞에서 실제로 공연을 보여드리지는 못하지만 이번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가 지친 여러분께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제작진은 “여행스케치 편은 7080세대에게는 그때 그 시절 추억을, 2030세대에는 감성을 자극하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TBS TV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되며, 여행스케치편은 오늘(8일 목) 밤에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B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