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36
연예

SM, 마블과 손 잡았다…슈퍼엠 MD 시작으로 특별 컬래버 예고[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25 15:27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SuperM(슈퍼엠)이 세계적인 캐릭터 기반 엔터테인먼트 ‘MARVEL’(마블)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25일 오후 1시 정규 1집 앨범 ‘Super One’(슈퍼 원)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컴백한 SuperM은 ‘MARVEL’과의 협업을 발표, SuperM 캐릭터와 ‘MARVEL’ 영화 속 히어로 캐릭터가 어우러진 특별한 머천다이즈를 공개했다.

이번 SuperM과 ‘MARVEL’의 머천다이즈 컬래버레이션은 SM엔터테인먼트와 ‘MARVEL’의 지속적인 협업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두 회사는 이를 계기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K팝 팬들과 ‘MARVEL’ 팬들에게 상호 간의 교류를 통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에 ‘MARVEL’의 저작권 부문 SVP(Senior vice president, 상무) 폴 기터(Paul Gitter)는 "마블은 세계에서 가장 힘이 있는 캐릭터와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팬들과 함께 매우 영향력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임을 증명해왔다. 마블 유니버스는 SM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한 다양한 머천다이즈 및 콘텐츠를 통해 멋지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K-pop 문화로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SuperM과 ‘MARVEL’이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 컬렉션은 25일(현지시간) 미국부터 출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