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46
연예

'K팝 어벤저스' 슈퍼엠 "마블과 콜라보, 팬으로서 영광"

기사입력 2020.09.25 11:32 / 기사수정 2020.09.25 11:3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슈퍼엠(SuperM)이 마블과의 콜라보 프로젝트 소감을 전했다. 

슈퍼엠(백현, 태민,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은 25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슈퍼 원' 발매 기념 온라인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자리에서 슈퍼엠과 마블의 콜라보 프로젝트 영상이 공개됐다. 이를 본 멤버들은 크게 감탄하며 기뻐했다. 

마크는 "미국에서 처음 데뷔 소식을 전했을 때 이수만 선생님께서 'K팝 어벤저스'라고 소개해주셨다. 슈퍼엠과 어벤저스가 매칭된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진짜 콜라보가 돼서 마블의 팬으로서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슈퍼엠은 지난 23일 '슈퍼 원' 타이틀곡 '원(Monster&Infinity)'의 음원을 선공개했다. '원'은 정규 앨범 수록곡 '몬스터(Monster)'와 '인피니티(Infinity)'를 합쳐 만든 하이브리드 리믹스(Hybrid Remix) 곡이다. 앞에 닥친 고난들을 이겨내고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가사로 담았다. 

슈퍼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슈퍼 원' 타이틀곡 '원' 뮤직비디오와 전곡 음원은 오늘(25일) 오후 1시 전세계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