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37
연예

'쇼챔피언' 스트레이 키즈, 글로벌 대세의 업그레이드 ‘마라맛 스테이지’

기사입력 2020.09.23 11: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쇼챔피언’이 다양한 매력의 K-POP 무대로 풍성하게 꾸며진다.

‘쇼챔피언’은 23일 오후 6시 MBC M과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마라맛 스테이지를 보여줄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러블리한 파티컬로 변신한 프로미스 나인(fromis_9)의 무대를 선보인다.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N生’ 발매와 동시에 해외 23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른 스트레이 키즈가 돌아온다. 스트레이 키즈는 한층 강렬해진 마라맛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Back Door’와 이별에 대한 후회를 담은 수록곡 ‘미친 놈(Ex)’ 무대를 선보인다.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만의 매력을 더한 특별한 엔딩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은 1년 3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로 돌아온다. 한층 성숙해진 프로미스나인은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파티걸로 변신, 경쾌한 사운드의 타이틀곡 ‘Feel Good(SECRET CODE)’을 통해 K-POP팬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무대 천재돌 원어스(ONEUS)는 타이틀곡 ‘TO BE OR NOT TO BE’에 이어 후속곡 ‘Airplane’으로 청량한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초동 앨범 판매량 5만 5천장을 돌파하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한 원어스는 후속곡 ‘Airplane’으로 네 번째 미니 앨범 ‘LIVED’ 활동을 특별하게 마무리한다.

유닛 데뷔 신고식을 마친 문빈&산하(ASTRO)가 이번 주 ‘쇼챔피언’에서도 타이틀곡 ‘Bad Idea’를 통해 절제된 다크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유아(오마이걸), 크나큰, CRAVITY, 비오브유, OnlyOneOf, 범키, A.C.E(에이스), VAV, 시그니처(cignature), 루나솔라(LUNARSOLAR), 리누X장정한, XUM, 별찌의 무대도 함께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플러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