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46
연예

'국제수사' 예능 장악한 형님들…추석 극장가에 불어넣을 에너지

기사입력 2020.09.21 18:11 / 기사수정 2020.09.21 18: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국제수사'(감독 김봉한)의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가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숨겨왔던 예능감을 선보인 데 이어 추석 극장가에도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

'국제수사'의 주역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가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이끈 데 이어 추석 극장가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

먼저 곽도원은 MBC '나 혼자 산다'부터 SBS '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까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예능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출연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나 혼자 산다'에서는 친근하고 소탈한 매력이 가득한 제주도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곽도원은 무심한 듯 뚝딱 만들어내는 집밥부터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누비는 서핑까지 지금껏 보여준 적 없던 모습으로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또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짠내 넘치는 과거 일화를 공개했을 뿐 아니라, 모벤져스와 특별한 조화를 보여주며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국제수사'의 콘셉트를 살린 '런닝맨'에서는 곽도원, 김대명, 김상호가 출격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짜릿한 레이스를 펼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


한편 '나 혼자 산다'에서 가수 윤도현과의 전화 통화로 친분을 드러냈던 곽도원이 윤도현 유튜브 채널에 등장하며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곽도원 폭발하는 코창력'이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영상은 곽도원이 집 테라스에서 빨래를 개며 YB의 노래를 진지하게 열창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윤도현의 기타 연주와 노래에 맞춰 환장의 코러스를 뽐내는 곽도원의 모습에 누리꾼도 호응했다.

이렇듯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배우들의 다양한 매력과 유쾌한 조화를 선보이고 있는 '국제수사'는 추석 극장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통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국제수사'는 9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각 방송사 방송화면, 윤도현 유튜브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