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21
연예

'학교기담-응보' 왕빛나, 압도적 연기력…급변하는 표정·눈빛

기사입력 2020.09.18 15:3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왕빛나가 압도적인 열연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씨네드라마 ‘학교기담’의 세번째 이야기 ‘응보’는 수십 년 동안 응보고등학교에서 벌어진 무섭고 섬뜩한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다.

왕빛나는 극 중 유이(한승연 분)의 다정하고 따뜻한 성격의 엄마이자 아내로 분했다. 곧 열리는 피아노 대회를 통해 피아니스트로 복귀하려 하지만, 마음 같지 못한 현실에 심한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앓고 있는 캐릭터.

지난 17일 IPTV를 통해 무삭제 영화 버전으로 공개된 ‘응보’에서 응보고등학교에 갓 부임한 여교사 유이가 근처 어릴 적 살던 저택으로 이사를 가면서, 아버지 일기장을 통해 부모님의 과거와 가족의 비극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왕빛나는 미친듯이 웃다가 싸늘한 표정으로 급변하는 등 표정과 눈빛 그리고 손 끝의 떨림까지 세밀한 디테일 하나 놓치지 않고 완벽히 표현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렇듯 시청자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만든 왕빛나의 열연이 시선을 집중시킨 가운데, ‘학교기담-응보’는 KT Seezn(시즌), KT IPTV 올레 tv에 이어 오는 26일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한편 왕빛나는 2021년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캐스팅로 안방극장에 컴백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이엘라이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