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7:52
연예

'좀비탐정' 송가인·나태주·김요한·이영지…4인4색 카메오 '시선 강탈'

기사입력 2020.09.17 11:38 / 기사수정 2020.09.17 11:38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송가인과 나태주, 김요한, 이영지가 ‘좀비탐정’에 카메오로 출연, 각기 다른 개성으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낼 예정이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극중 주인공 김무영(최진혁 분)은 의문의 죽음을 맞이한 뒤, 기억을 모조리 잃은 채 ‘좀비’로 부활한다. 그런 가운데 송가인과 나태주, 김요한, 이영지가 김무영의 ‘좀비 라이프’와 인간 세상을 잇는 뜻밖의 연결고리로 등장한다. 

먼저 김무영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곱창 가게 앞에서 트로트 황제의 면모를 뽐내고 있는 송가인은 ‘좀비 스토리’ 속에서 어떻게 흥을 돋울지 기대감을 한껏 더하고 있다. 태권도 도복 차림의 나태주는 눈을 뗄 수 없는 화끈한 액션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고.

김요한은 프로 아이돌다운 ‘꽃 미모’를 뽐내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방대원으로 변신한 이영지는 눈앞의 김무영을 보고 크게 놀란 표정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이들은 어떠한 방식으로 인간을 꿈꾸는 ‘좀비’ 김무영의 삶에 나타나 그에게 사람 냄새를 불어넣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좀비탐정'은 오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래몽래인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