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3:59
연예

'오! 삼광빌라!' 진기주 "첫 KBS 주말극, 어느 때보다 축하 많이 들었다"

기사입력 2020.09.16 14:3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진기주가 KBS 주말극에 첫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16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홍석구 PD, 이장우, 진기주,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김선영, 인교진, 한보름이 참석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

'오! 삼광빌라!'를 통해 첫 KBS 주말드라마에 도전하게 된 진기주는 "그 어느때보다 주변의 반응이 뜨거웠고 축하와 기대의 말을 많이 들었다"고 웃었다.

이어 "KBS 주말드라마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또 전연령대가 다 함께 볼 수 있지 않나. 그래서 저도 그런 축하 인사를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진기주는 "그래서 저도 사명감이 생겨서 더 열심히 연기하고 있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또한 전인화에 대해 "아낌없이 주는, 밝은 에너지를 주는 엄마"라고 말했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오는 19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