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54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불꽃보다 반짝이는 비주얼+달달한 남친美

기사입력 2020.09.12 13:38



방탄소년단 지민이 불꽃보다 빛나는 비주얼과 달콤 러블리 보이스로 서울 여행의 설렘을 선사했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지난 11일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서울관광 홍보영상 [SEOUL X BTS] '서울에서 만나요(SEE YOU IN SEOUL)'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다. 

4일부터 공개된 멤버별 카운트다운 영상의 대미를 장식했던 지민은 국보1호 숭례문 소개로 시작한 풀영상에서도 화려한 불꽃축제 배경에 #FireworksFestival #NightLife 해시태그와 함께 가장 마지막에 등장해 서울관광 홍보영상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지민은 세련되고 편안한 블랙앤 화이트 패션으로 남친미를 뽐냈다. 그는 서울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은 색색의 불꽃들을 바라보기도 하고 휴대폰으로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도 선보였다.

또한, 지민은 "같이 보고 싶다. 우와!"라며 불꽃축제가 한창인 서울 야경에 감탄하는가 하면, 달콤하고 러블리한 목소리로 "함께 할꺼죠? 약속"이라고 말해 팬들의 심장을 녹였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지난주에 이어 또 다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 가수 최초의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8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 'Dynamite', 2주 연속 빌보드 '핫 100' 1위 달성"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차트 진입 2주 차에도 '핫 100' 1위 자리를 지켰다는 소식을 알렸다.

빌보드는 닐슨뮤직 데이터를 인용해 "'Dynamite'는 9월 3일까지의 주간집계 기준으로 미국 내 스트리밍 횟수 1750만 회, 다운로드 수 18만 2000건으로 '핫 100' 차트 정상을 유지했으며, 9월 6일까지의 주간 집계 기준으로 1600만 라디오 방송 포인트를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서울시-서울관광재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