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린브랜딩에서는 박은지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지는 상큼한 미소부터 고혹적인 눈빛까지 다채로운 매력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박은지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했음에도 뚜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로 시크함을 니트로는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하며 메이크업부터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멋쁨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또한 박은지는 이날 촬영에서 헤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직접 챙기는 것은 물론 다양한 포즈와 표정들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모습도 보여주었다.
박은지는 사계절 날씨여신에서 프리선언 후 시사, 뷰티, 예능을 넘나들며 탁월한 진행솜씨를 자랑해 국내 대표 여성 MC겸 방송인으로 존재감을 나타냈으며, 드라마 ‘연예세포 시즌2’, ‘질투의 화신’등과 영화 ‘오늘의 연애’ 등을 통해 연기자로 활약하며 팔방미인으로 거듭났다.
이후 자신의 메이크업 과정 및 뷰티 노하우는 물론 패션과 라이프, 철학 등을 솔직하고 털털하게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SNS를 통해 본인이 사용하는 제품인 화장품, 이너뷰티, 음료, 악세서리 등을 완판시키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영역을 확장,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트랜드에 걸맞은 행보로 업계 관계자들의 귀추를 주목 시키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린브랜딩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