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22:31
연예

'기기괴괴 성형수' 바르면 성형되는 '성형수' 사용…성형수 멜팅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0.09.07 13:50 / 기사수정 2020.09.07 13: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감독 조경훈)가 충격과 공포의 '성형수 멜팅 영상'을 공개했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호러성형괴담.

공개된 영상은 기적의 물 성형수로 완벽한 미인이 된 설혜가 "살쪘네"라는 말과 함께 과거 자신의 모습인 예지의 환영을 보고 자신 스스로를 부정하며 성형수에 의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마지막이야"라고 말하며 성형수에 몸을 담그는 설혜와 30분 타이머를 맞추며 "주의 '성형수' 사용 시간" 카피가 보여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긴장감을 자아낸다. 


곧이어 배터리가 1% 밖에 남지 않은 핸드폰이 꺼진 후 깜박 잠이 든 설혜가 눈을 뜨며 "30분 안 지났나"라며 일어나는 순간 충격적 모습이 공개된다. 

바로 성형수에 과도하게 몸을 담그고 있어 설혜의 몸이 녹아내리는 장면이 리얼하게 보이는 것. 

또 살려달라는 딸의 괴성에 욕실에 도착한 엄마조차도 놀라 뒷걸음치게 만드는 설혜의 충격적 모습은 본편 속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9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트리플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