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새 캐릭터가 등장했다.
31일 카카오게임즈 측은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한정 캐릭터 '마코토(여름)'를 전격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마코토(여름)'는 바다의 늑대 소녀 콘셉트의 캐릭터로, 자신의 스킬과 필살기가 합쳐졌을 때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한다. 특히, 필살기 '서머 울펜 블리츠'는 단일 대상에게 공격할 경우 막강한 파괴력으로 적을 쓰러뜨리는 점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마코토(여름)' 추가와 더불어, 신규 스토리 이벤트 ‘한여름의 마호마호 왕국 물가의 소울 서머!’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자경단(카온)'을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한정 배포 캐릭터인 '카오리(여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자경단(카온)' 소속의 '카오리(여름)'와 '카스미'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를 1.5배로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1일(화)까지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 9월 8일(화)까지 '주먹밥 속엔 누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9월 13일(일)까지 '마호마호 왕국에선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