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7:59
연예

러블리즈, 미니 7집 'UNFORGETTABLE' 하라메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20.08.29 10:09



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강렬한 색을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되며, 1년 4개월 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게 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 미니 7집 'UNFORGETTABLE'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Obliviate' 포함 총 여섯 개 트랙의 정보와 음원 일부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러블리즈는 순백의 아름다움부터 섹시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매력을 자랑했다. 물오른 러블리즈 비주얼과 새 앨범의 멜로디 일부가 팬들의 심장을 설레게 했다.

그 중 이목을 끄는 곡은 단연 타이틀곡 'Obliviate'이다. 풍성한 사운드와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러블리즈 음색이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매료시켰다. 'Obliviate'는 'Razer'의 새로운 프로듀싱팀 'Stardust'가 진두지휘해 러블리즈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또 류수정이 작사에 참여해 중독성 있고, 완성도 높은 노래를 완성했다.

러블리즈는 타이틀곡 'Obliviate' 외에도 다양한 개성이 느껴지는 수록곡 음원들을 짧게 공개했다. '믿고 듣는' 수식어와 어울리는 러블리즈가 새로운 미니앨범을 통해 그려나갈 판타지 스토리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UNFORGETTABLE'는 지난해 5월 러블리즈 여섯 번째 미니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활동 이후 일곱 번째로 발매하는 미니앨범이다. 러블리즈는 '잊을 수 없는'이라는 의미를 가진 앨범명과 '잊어버리다'는 뜻을 가진 타이틀곡 'Obliviate'가 강렬한 색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9월 1일 미니 7집 'UNFORGETTABL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