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ITZY의 신곡 'Not Shy'가 베일을 벗었다.
ITZY(있지)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Not Shy(낫 샤이)'를 공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Not Shy'는 ITZY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을 주제로 한 타이틀곡으로 엔딩 따윈 상관없이, 거침없이 표현하는 사랑을 보여준다. 강렬한 색소폰 소리와 빠른 비트가 특징인 트랩 댄스 곡인 이 곡은 ITZY 다운 방식으로 다가가고 표현하며, 리스너들에게 톡톡 튀는 청량음료 같은 시원함을 선사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히트곡 메이커 박진영, 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코비(Kobee), 이어어택(earattack) 등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못 가지면 어때 괜히 망설이다 시간만 가니 / Yeah 다 말할래 / 기다려 왜 기다려서 뭐해 / 내가 내 맘을 왜 왜 말하면 안 돼 / 내 맘은 내 거 그러니까 좋아한다고 자유니까 / 네 맘은 네 거 맞으니까 말해봐 다 어서 / 너를 원해 뭐 어때 / 날 보고 있기만 하면 돼'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화려한 의상을 입고 비현실적인 미모와 비율을 자랑한다. 특히 거침없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 독보적인 춤 선을 자랑해 '무대 장인' 면모를 증명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ITZY 'Not Shy'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