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4:22
게임

라테일, '도전 나도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0.10.11 13:01 / 기사수정 2010.10.11 13:34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라테일>이 패셔니스타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액토즈소프트는 11일 액션 RPG인 <라테일>이 라테일 캐릭터를 대상으로 패셔니스타 선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테일>은 몰입감 있는 게임성과 더불어 그 안에 녹아있는 독특하고 깜찍한 패션 아이템 때문에 많은 여성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도전 '라테일 패셔니스타 선발대회'는 라테일의 패션아이템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캐릭터를 꾸며 경쟁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선발대회에서 뽑힌 캐릭터는 만화 잡지 'Issue'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방법은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캐릭터를 꾸민 후, 해당 캐릭터를 스크린 샷으로 저장해 라테일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된다.

특히 게시된 캐릭터 가운데 운영진과 네티즌의 심사를 통해 선발된 '라테일 패셔니스타' 본상 1, 2, 3위가 선출되는데, 선발된 모델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첫째, 만화 잡지 이슈의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되고 둘째, <라테일> 게임 내 로딩 화면에 선발된 라테일 패셔니스타의 캐릭터가 추가된다. 셋째, 홈페이지 내 라테일 신규 패션 아이템의 홍보 캐릭터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된다.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캐릭터가 다양한 모델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모델 선발대회에 참여하는 참가자뿐 아니라, 이를 뽑는데 기여 한 게임 유저들에게 '나도 심사위원상'을 마련해 총 50명에게 오즈캐쉬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액세서리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액토즈소프트 최용수 실장은 "라테일만의 깜찍하고 패셔너블한 캐릭터를 게임 안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했다"며, "보다 많은 곳에서 캐릭터들의 다양한 활동을 볼 수 있다면 유저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 같아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되도록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함께 라테일 패셔니스타 페스티벌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액토즈소프트 제공]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