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54
연예

'30kg 감량' 조세호, 콤플렉스에 눈물…시청자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8.10 13:32 / 기사수정 2020.08.10 13:32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시청자들의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조세호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많은 분들의 응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들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윤태식 트레이너와 어깨동무를 하고 밝게 웃는 모습. 최근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체중을 감량한 조세호는 날렵한 턱선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 8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6개월 간의 다이어트로 30kg을 감량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상의 탈의 촬영을 진행하던 도중, 30kg 감량으로 처진 배를 보며 눈물을 쏟아내기도 했다.

조세호는 "스스로에게 측은한 느낌이 든다. 솔직히 말하면 너무 힘들었다. 건강해지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보여주기가 부끄럽다"라며 자신의 배가 콤플렉스라고 털어놨다. 조세호의 솔직한 고백에 누리꾼들은 그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조세호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온앤오프'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