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무공해 발라더’ 산들이 한 편의 에세이집을 보는 듯한 ‘생각집 EP.1’의 내지 일부를 공개했다.
산들은 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생각집 EP.1’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터지 이미지에는 ‘생각집 EP.1’의 내지의 일부가 담겨 있다. '상자 이야기', '의도치 않은 수집'이라는 제목으로 적힌 글들에는 산들의 생각들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조그만 커피잔이 너무 귀여워서 휴대폰에 담은 날 갑자기 컵을 모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행을 자주 다니지는 못하지만, 맥주컵이라든지 전 세계 어디를 가나 있는 프랜차이즈 한정판 컵이라든지 내 취향이 녹아 있는 컵들을 수집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등의 글귀에는 일상에서 마주하는 자신의 소소한 생각들을 산들다운 담백한 언어로 기록하고 있다.
또한 에세이들과 함께 산들의 시선으로 촬영된 사진들이 책에 함께 구성되어 있어 산들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더욱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산들의 ‘생각집 EP.1’는 앞서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생각집 시리즈의 노래들을 비롯해 새로운 신곡들이 수록된 한정판 앨범으로 산들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생각집 EP.1’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더블유엠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