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8:24
연예

"난 좀 눈이 부셔"…소유, 원조 썸머퀸의 귀환 '가라고'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7.28 18:00 / 기사수정 2020.07.28 16:2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소유의 신곡 'GOTTA GO (가라고)'가 베일을 벗었다.

소유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싱글 'GOTTA GO (가라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GOTTA GO (가라고)'는 미국 L.A Hollywood에 기반을 둔 55(Arthur J, Francis)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레게톤 댄스홀의 리듬과 얼반스타일의 보컬 멜로디가 여름을 시원하고 섹시하게 녹여내고 있다. 자신감이 넘치는 가사에 소유만이 낼 수 있는 음색이 더해져 새로운 소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싱글은 호소력 짙은 보컬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던 소유만의 장점을 극대화, 여름의 강렬하고 폭발적인 에너지를 한껏 담아냈다. 중독성 있는 훅과 눈을 뗄 수 없는 파격적인 안무, 섹시하고 고혹적인 퍼포먼스는 차별화된 그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매일 아침 걱정 따위는 zero / 누가 뭐라 해도 It’s better / 왔다 갔다 맘이 이끄는 대로 / 내 멋대로 바꿔 / 고민은 이제 그만 / 주저 말고 action 알잖아 my tension / 난 좀 눈이 부셔 눈이 부셔 난'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비비드한 컬러 무드와 감각적인 영상미, 시선을 압도하는 스케일, 패션쇼 런웨이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만드는 연출 등은 소유가 주는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하며 대체 불가 매력을 과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소유 'GOTTA GO (가라고)'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