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4:36
연예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상상이상 대표 김주헌·박진주와 대면 포착

기사입력 2020.07.05 15: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과 김주헌의 수상한 대면 현장이 포착됐다.

5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문강태(김수현 분)가 아동문학 출판사 상상이상의 대표 이상인(김주헌), 그리고 직원 유승재(박진주)와 마주한 모습이 공개됐다.

4일 5회 방송에서는 문강태와 고문영(서예지)이 빗속에서 진한 감정의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한 발 가까워지는 듯 했다. 그러나 문강태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낸 고문영이 남주리(박규영)와 몸싸움까지 벌이며 난동을 피운 덕분에 문강태와 고문영의 사이엔 갈등이 재점화되는 상황이다.

여기에 고문영은 문강태의 가장 큰 약점이자 아끼는 존재인 문상태(오정세)를 자신의 성으로 유인하는 술책을 펼쳤다. 문강태는 어쩔 수 없이 고문영의 계략대로 움직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강태가 고문영의 최측근인 이상인 대표, 직원 유승재와 만남을 갖고 있다. 서로를 바라보는 두 남자의 눈빛에서 미묘한 신경전이 느껴지고 있는 가운데 사이에 놓인 큼지막한 보따리의 정체가 궁금증을 더한다. 

이상인은 고문영이 친 사고를 수습할 때마다 다소 정의롭지 못한 방법으로 해결을 봤다. 그러나 문강태는 이를 완강히 거부했던 전적이 있기에 이번에도 역시 보따리에는 관심도 없어 보인다. 이에 도대체 보따리 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으며 두 남자가 만난 이유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