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26
연예

'온앤오프' 성시경, 먹방 유튜버 변신…'산적TV'와 역대급 컬래버

기사입력 2020.07.02 11:4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온앤오프' 성시경이 먹방 유튜버로 변신한다.

4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데뷔 21년차 성시경의 생애 첫 유튜브 방송 진출기가 공개된다.

지난 6월 성시경은 유튜브 먹방 채널 '산적TV'의 진행자 밥굽남과 합동 방송을 진행했고, 현재까지 조회수 400만을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산적TV'는 산적 콘셉트로 먹방을 진행, 97만 구독자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이날 '온앤오프'에서는 21년만에 유튜브에 첫 진출한 성시경의 합동방송 준비 과정부터 라이브 상황까지 풀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날 성시경은 밥굽남이 거주하는 강원도 홍천의 산골을 찾아 생애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다. 성시경은 21년이라는 방송 경력이 무색할 만큼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여 지켜보던 출연자들을 놀라게 한다. 

인사 멘트를 하는 중 말을 버벅대며 새내기 유튜버의 긴장한 모습을 보인 성시경은 이내 산적TV 특유의 인사법까지 소화하며 빠른 속도로 적응한다. 또한 밥굽남을 위해 미리 준비한 산적 스타일의 식기류와 특별한 선물을 건네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날 밥굽남은 홍천까지 찾아온 성시경을 위해 어마어마한 크기의 대왕 스테이크를 준비, 숯불 위에서 바로 구워내며 환상 비주얼을 선보인다. 성시경은 밥굽남이 구운 대왕 스테이크를 아무런 도구 없이 뜯어먹으며 역대급 산적스타일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는 팔색조 배우 이엘리야의 반전 넘치는 독특한 일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4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온앤오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