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55
연예

'동생바라기' 아이린&'흥 감성봇' 슬기 꿀케미…'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0.07.01 11:0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가 첫 번째 유닛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의 발매를 앞두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이린 X 슬기’ 자매의 단독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의 티저가 공개됐다.

'레벨업 프로젝트'는 시즌 1부터 3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레드벨벳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 그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시작되는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제작 SM C&C STUDIO, 연출 김지선)는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레드벨벳의 첫 유닛을 기념, ‘아’이린과 ‘슬’기 둘만의 특별한 일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그렸다.

1일 공개된 티저 속에는 아이린과 슬기가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회전목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과연 아이린&슬기가 회전목마를 찾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티저 속에서 아이린과 슬기의 색다른 매력 또한 만날 수 있다. 그동안 '레벨업 프로젝트' 전 시즌을 통해 ‘게임여왕’ 타이틀을 지켜 오던 아이린이 이번 티저 속에서는 동생 슬기에게 무한 의지하는 ‘동생 바라기 모드’를 예고했다. 이어 슬기 역시 평소보다 더 ‘Power up’된 텐션으로 흥에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과연 아이린과 슬기 둘 만의 케미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 외에도 소소하지만 특별한 둘만의 데이트부터 가구 조립, 공포 체험 등 정체불명 미션 수행기까지! 버라이어티한 아이린&슬기의 일상을 담은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오는 8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를 통해 첫 공개되며, 본편 1회와 2회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 C&C STUDIO, 웨이브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