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53
연예

'공부가 머니?' 강성범 아들→박종진 딸, 스튜디오 총출동…비하인드 공개

기사입력 2020.06.05 13:32 / 기사수정 2020.06.05 13:32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공부가 머니?'에 반가운 얼굴들이 스튜디오를 다시 찾는다.

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서는 지난 방송을 통해 고민과 솔루션을 진행했던 6인의 학생들이 출연, 방송 이후 비하인드와 현실 고민을 나눈다.

이날 방송에는 강성범 아들 강한결, 주희정 딸 주서정, 임승대 아들 임휘, 故 이일재의 딸 이림, 한서경 아들 이새론, 박종진 딸 박민 등 중1부터 고3까지 다양한 학년의 출연자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낸다.

먼저, 지난 방송에서 캐나다에 있는 썸남과의 연애로 주목받았던 서정이는 썸이 끝났음을 밝혀 놀라움을 안기는가 하면, 휘는 과학고와 영재반 진학을 원하던 엄마의 압박이 크게 줄어들었음을 고백, 방송 이후 또 어떤 점들이 달라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등교 개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한 전문가들의 특별한 솔루션도 진행된다. 진동섭, 이병훈, 강용철, 강성태 전문가와 함께 6인의 아이들은 각 학년에서 겪고 있는 현실 고민들을 나누며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공부가 머니?'는 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공부가 머니?'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